C:ZACC by Lee Myung Soon

9_1

Wedding Dress 국내 최고의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 번째 브랜드 시:작/C:ZACC by Lee Myung Soon이 8월 1일 그랜드 오픈한다. 신세대 감각과 패션 트렌드에 잘 부합된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디자인 라인. 고품격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명순의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신부의 희망찬 출발. ‘시:작’의 신선한 푸른 물결을 만나보자.<웨딩 21>

C:ZACC by Lee Myung Soon

9_1

Wedding Dress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 번째 브랜드 시:작 by 이명순. 디자이너 이명순만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터치와 로맨틱한 무드를 가미한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제안하고 나섰다. 신부의 희망찬 출발을 위해 탄생한 시:작이 펼치는 행보에 함께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는지.

Graceful Style for 박시연

9_1

웨딩 21 2011년 12월 2011년 11월 19일 4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 배우 박시연. 그녀의 단아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는 뭇 여성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으며 세상에 소개되었다. 평소 세련미와 여성미를 가진 박시연은 웨딩드레스에서도 우아한 여신 포스와 순백의 아름다운 느낌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화려함보다 절제미를 자아내는 그녀의 웨딩드레스 또한 올해 꼭 주목해보자.

Beautiful Start

9_1

열정으로 가득한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 번째 브랜드, 시:작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 번째 브랜드 시:작/C:ZACC by Lee Myung Soon이 신부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첫발을 내디뎠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디자이너 이명순에게 시:작의 모든 것을 들어보았다.

끊임없는 도전을 위한 또 한 번의 도약

9_1

[웨딩 21] 2011년 9월 심플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의 대명사 이명순 웨딩드레스. 그리고 그 명성을 이어나갈 브랜드, 시:작 by 이명순과 바비 by 이명순. 웨딩 필드에서 내노라하는 베테랑 드레스 디자이너 이명순이 그려내는 웨딩 신은 이토록 무궁무진하다. 그녀의 깊고 고집 있는 철학과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