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_czacc_logo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번째 브랜드 시:작
C:ZACC by Lee Myung Soon

 

한국의 웨딩드레스를 대표하는 이명순 웨딩드레스의 두번째 웨딩드레스 브랜드 시:작 / C:ZACC by Lee Myung Soon이 예비 신부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2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디자이너 이명순은 오뜨 뀌뜨르 형식의 고품격 드레스 라인인 정제된 실루엣의 심플 라인을 추구해 왔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시:작 / C:ZACC은 그녀만의 명품드레스 감각에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스타일 개발로 한국의 “신 웨딩드레스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청담동에 탄생되었습니다.

시:작 / C:ZACC 브랜드는 결혼이라는 “행복한 출발, 희망찬 출발”이라는 한국어로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며 제2의 삶을 향한 젊음의 도전을 의미합니다. 또한 인생 최고의 절정, 전성기 그리고 최고라는 포괄적인 의미를 함축한 브랜드명입니다.

about_logotype

시:작의 심볼 마크는 튤립으로 상징적 의미로 “완벽한 사랑”의 뜻를 담고 있으며 형태적으로는 C:ZACC의 C와 Z의 알파벳의 어울어진 조화의 결과로 튤립 봉우리의 개화 순간의 형상 뿐만 아니라 크라운, 티아라의 형상을 보여주며 “최고”라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오랜 기간 디자이너 이명순의 명품화된 디자인 라인의 노하우를 담아 신세대의 글로벌화된 감각과 자신의 결혼에 대한 꿈을 당당히 표현하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가치를 나누고자 합니다.

about_dress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그리고 청초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시:작 / C:ZACC by Lee Myung Soon의 디자인 컨셉은 클래식컬한 스타일에서 현대적인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개성있는 신세대 신부들의 두드러진 감각을 도출시키고 자신만의 색깔을 중시하는 꿈의 결혼을 실현시키는 것이 주요한 목적입니다. 또한 최고의 신부를 위한 최상의 Full Styling을 강조하여 완벽한 웨딩드레스 코디네이션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시:작 / C:ZACC by Lee Myung Soon에서는 명품드레스의 합리적인 가격 만족으로 뚜렷한 개성을 가진 예비 신부들이 꿈꾸는 결혼을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 줄 것을 약속합니다.

Designer

이명순 Lee Myung Soon

 

20년이 넘는 세월동안 신부들이 바라는 꿈의 명품드레스로 우아하고, 단아한 심플 라인의 하이엔드 고품격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온 디자이너 이명순은 C:ZACC에서 그 동안의 축적된 디자인 노하우로 좀 더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각기 다른 신부들의 개성이 표출될 수 있는 Full styling을 강조합니다. 또한 신부 개개인의 개성 있고 감각적인 표현을 끌어내어 신부 자신만의 색감으로 꿈꾸던 웨딩드레스의 만족감을 성취시켜 줌으로써 디자이너 이명순과 예비신부과의 특별한 감성적인 소통을 이루고자 합니다.